[왓츠뉴] 덴티스 ‘SQ SHORT’
상태바
[왓츠뉴] 덴티스 ‘SQ SHORT’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2.1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족한 골량도 안전하게!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올해 초 출시한 Wide 라인업에 이어 숏 임플란트 ‘SQ SHORT’를 출시해 개원의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덴티스의 ‘SQ’는 Bone 하방으로 식립이 쉽고 Tapered 바디 디자인으로 식립감, 깊이 조절, 고정력 등을 극대화해 임상력을 검증받은 Bone Level 임플란트다.

임상에서 치조골의 수직적인 결손이 심하거나 하치조 신경과 인접한 경우 등과 같이 일반적인 길이의 임플란트로 식립이 어려운 경우 적용할 수 있다. 이러한 환자 케이스의 경우 GBR 등과 같이 추가적으로 복잡한 시술로 극복가능하기도 하지만 불편과 통증뿐 아니라 부가 시술로 인해 치료기간의 장기화로 환자와 시술자 모두에게 부담을 준다. 

이번에 덴티스가 출시된 ‘SQ SHORT’는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케이스에 보다 쉽고 안전한 접근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제품. 출시 이후 최근 임상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라는 호평이 자자하다. 

특히 ‘SQ SHORT’는 표면처리 구간을 4/5/6mm 3가지 사양으로 적용함으로써 잔존골의 양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선명한 Machined Collar로 식립 깊이 조절의 시인성과 안전성을 높여준다. 공격적인 Apex Design은 강력한 Self-Tapping과 초기고정 확보도 용이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숏 임플란트 식립을 위해서는 정확하면서도 안전한 드릴링이 매우 주용하다”면서 “‘SQ SHORT’와 함께 출시된 ‘SQ SHORT&WIDE KIT’는 2.2 Straight Drill과 함께 4.0/5.0 Step Drill을 적용해 강력한 절삭력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