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조이스덴텍 ‘iPlus’ 임플란트주위염 해결사 자처
상태바
조이스덴텍 ‘iPlus’ 임플란트주위염 해결사 자처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2.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도 레이저나름
개원가 스테디셀러 레이저로 각광

㈜조이스덴텍(대표 김종묵)의 물방울레이저 ‘iPlus’는 개원가의 대표 레이저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레이저다. 

‘iPlus’는 전 세계 80개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는 미국 BIOLASE 社의 최첨단 물방울레이저로 치과용 레이저 부문에서 세계 1위 장비다. 미국 FDA로부터 80여 종의 임상영역에서 치료 프로토콜을 인정받아 전 세계 치과시장에서 대표 레이저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iPlus’는 600mJ의 강력한 파워와 ЯR Power 엔진 10W의 빠른 스피드, 5~100Hz로 세분화된 정교한 커팅력을 제공한다. 특히 Hz의 범위가 기존 제품보다 넓어짐에 따라 세밀한 커팅부터 파워풀한 커팅까지 상황과 술식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개원가 임상에서 꼽는 ‘iPlus’의 장점은 Radial Firing Tips™를 이용한 Perio & Peri-implantitis & Endo 프로토콜이다. 

조이스덴텍 관계자는 “물방울레이저 ‘iPlus’는 요즘 대두되는 임플란트 주위염 등의 임상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iPlus’는 Repair Perio™와 Repair Implant™를 주목할 기능”이라고 말했다. 이 모드는 초중기 중증도 만성 치주질환에 유용하며, 세균과 염증 제거 및 살균을 통해 임플란트 주위염과 골소실 부위의 재생에도 효과적이다. 

아울러 엔도를 위한 Repair Endo™는 Smear Layer 없이 완벽하게 치수잔사를 제거한다. NaOCL 대비 2.86배 높은 살균효과로 2차 감염을 최소화해 또 다른 ‘iPlus’의 주요 적용분야로도 꼽힌다. 

조이스덴텍 관계자는 ‘iPlus’의 특허 받은 Radial Firing Perio Tip™(RFPT)은 정밀하게 디자인 된 독특한 모양으로 레이저 에너지의 기본 방출량과 출력량이 뛰어나 주변부로의 방사량(회전방사 85%, 직진방사 15%)이 우수해 치주 포켓의 좁고 닿기 어려운 부분도 접근이 용이해 염증 질환 치료나 연조직 부분 치료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