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Q SHORT’ 차별화된 디자인 초기 고정력 높여
상태바
덴티스, ‘SQ SHORT’ 차별화된 디자인 초기 고정력 높여
  • 정재이 기자
  • 승인 2019.12.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족한 치조골 해결사
‘SQ SHORT&WIDE KIT’ 쉬운 드릴링 가능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1월 ‘SQ’의 새로운 라인업 ‘SQ SHORT’을 출시해 완성도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기존의 ‘SQ’는 완벽한 식립 깊이 조절과 부드러운 식립감으로 임상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초에는 Wide 라인업이 추가돼 구치부 발치와 즉시 식립, Failed 임플란트 교체 식립 그리고 연조직과의 결합을 높여 강력한 초기 고정력으로 임상가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덴티스는 Wide 라인에 이어 ‘SQ SHORT’를 새롭게 출시했다. ‘SQ SHORT’는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케이스에 보다 쉽고 안전한 접근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제품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잔존골이 부족한 경우에도 강력한 초기 고정 확보가 가능하다.

‘SQ SHORT’의 특징을 살펴보면 △표면처리 구간을 4/5/6mm 3가지 사양으로 잔존골의 양에 따라 선택옵션 확보가 가능 △선명한 Machined Collar로 식립 깊이 조절의 시인성과 안전성을 높여 안정된 연조직 반응을 통해 주위염으로 인한 골 흡수를 방지 한다. 또한 공격적인 Apex Design으로 강력한 Self-Tapping과 초기 고정이 가능하다.

특히 ‘SQ SHORT’ 식립을 위해선 안전하고 정확한 드릴링이 필요한데 ‘SQ SHORT’는 ‘SQ SHORT&WIDE KIT’가 함께 출시돼 드릴링의 완성도를 높였다.

‘SQ SHORT&WIDE KIT’는 2.2 Straight Drill과 4.0/5.0 Step Drill을 적용해 강력한 절삭력을 확보하고, 4/5/6mm Stopper를 적용해 드릴링의 깊이 조절을 안전하게 돕는다.

아울러 Countersink Drill을 포함한 구성으로 다양한 드릴 시퀀스를 구현할 수 있으며, 잔존골의 높이가 제한적인 경우에도 쉽고 안전하게 접근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