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써지덴트, ‘SD-Mini-Ortho’ 효자 역할
상태바
써지덴트, ‘SD-Mini-Ortho’ 효자 역할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2.0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가지 헤드 다양한 교정효과

써지덴트(대표 허덕수)의 교정용 미니스크류 ‘SD-Mini-Ortho’가 임상가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SD-Mini-Ortho’는 안정적 식립 육각형 헤드를 갖춘 교정용 미니 스크류로 교정치료 시 골이나 연조직에 고정되는 고정원 역할을 한다.

써지덴트의 ‘SD-Mini-Ortho’는 셀프 드릴링과 셀프 태핑 기능의 나사선을 보유해 부드러운 식립은 물론 고정원으로서의 안정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SD-Mini-Ortho’는 헤드 형태에 따라 ‘LARGE HEAD’, ‘NECK HOLE’, ‘CROSS HEAD’, ‘SMALL HEAD’ 4가지로 나눠져있으며, 직경과 길이에 따라 총 3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4가지 종류 헤드는 모두 안정적 식립을 위한 육각형 헤드형태로 이중 ‘CROSS HEAD’는 교정력을 지탱할 수 있도록 십자가형의 홈형태로 디자인 됐다.

또한 ‘CROSS HEAD’와 ‘NECK HOLE’은 별도의 Hole 부분이 있어 기존의 연결장치와 사용이 어려운 케이스에 와이어를 관통시켜 다른 장치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무엇보다도 ‘SD-Mini-Ortho’ 스크루는 생체적합성이 우수한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 가볍고, 높은 강도를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