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스테리오스 임플란트, 100개 구입하면 엔진은 ‘덤’
상태바
스테리오스 임플란트, 100개 구입하면 엔진은 ‘덤’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2.0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세대 LED 엔진 증정

㈜스테리오스 임플란트(대표 이선우)는 ‘Steri-oss 임플란트’ 출시 3주년을 맞이해 임플란트 구입 시 최근 출시한 4세대 LED 임플란트 엔진을 제공하는 특판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Steri-oss 임플란트’는 초 친수성 SLA 표면으로 11°의 Tapered Connection을 갖는 Single Contact Bone Level 임플란트다.

기존 임플란트는 1.5mm 또는 2mm 단위로 출시되는 반면 ‘Steri-oss 임플란트’는 세계 최초로 픽스쳐 직경과 길이에 따라 1mm 간격으로 다양해 골의 양과 신경의 위치 등을 고려해 최상의 깊이까지 보다 정밀하게 식립할 수 있다.

또한 Tissue Punch와 Safe Scissor 등 임플란트 수술 중 필요할 수 있는 모든 기구가 포함돼있는 ‘Steri-oss 임플란트 서지컬 키트’는 Spread Drill을 통해 골밀도가 떨어지는 환자의 경우에도 드릴링과 동시에 골밀도를 높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스테리오스 관계자는 “타사의 경우 임플란트의 대량 구매를 통해 단가를 낮추는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지만 개원가의 입장에서는 한 번에 큰 비용을 지급해야 하는 부담이 있다”면서 “‘Steri-oss임플란트’의 경우에는 수량에 관계없이 같은 단가에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스테리오스는 그동안 고객들의 폭넓은 성원에 힘입어 ‘Steri-oss 임플란트’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