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명치과상사, 국산 마이크로블라스터 시대
상태바
신명치과상사, 국산 마이크로블라스터 시대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1.2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림헤드 작업점 용이

㈜신명치과상사(대표 김한근)가 지난 10월 열린 ‘대한치과교정학회’에서 선보인 ‘Micro Blaster’가 출시된지 한 달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Micro Blaster’는 교정 및 기공장비 전문기업인 신명치과상사가 해외 수입 의존도가 높은 제품들을 국산화하기 위해 10여 년간 연구, 개발해 탄생한 제품이다.

에칭작업을 위한 이 제품은 견고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기존에 출시된 제품에 비해 효율적인 작업성과 낮은 고장률을 자랑한다. 

‘Micro Blaster’의 헤드 부분은 슬림하게 디자인돼 작업 시 작업물에 대한 시야확보가 용이하다. 또한 바디가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견고하며, 에어 호수 연결 어댑터가 원터치로 제작돼 탈부착이 편리하다. 파우더 통은 바디와 일체형으로 제작됐으며, 충전 파우더 라인이 표시돼 쉽게 보충할 수 있다. 전체 무게도 137g에 불과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파우더는 50-90㎛ 입자크기로 3.5-7 bar에서 사용한다. 

신명치과상사는 “‘Micro Blaster’는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입품을 대체할 수 있는 국산 제품 개발로 수출에 매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