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중국도 반한 ‘Kids Crown’
상태바
신흥, 중국도 반한 ‘Kids Crown’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1.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치관 & 러버댐 클램프 연수회
중국 딜러 내한 … 뛰어난 제품력 직접 경험

㈜신흥이 지난달 4일부터 8일까지 ‘Kids Crown’ 중국 딜러를 대상으로 ‘유치관 & 러버댐 클램프 연수회 및 서울 방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신흥이 마련한 투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Kids Crown’ 중국 딜러 14개 업체와 ‘Kids Crown’ 중국 대리점인 SHOFU 중국 법인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중국 딜러들은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된 연수회에서 2010년 중국시장 출시 이후 현재까지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ids Crown’을 비롯해 2020년 중국시장 판매를 앞둔 ‘Perma Crown’, 신흥이 새롭게 선보인 ‘Kids Ring Crown’, ‘Kids Golden Crown’, ‘Perma Golden Crown’ 등 크라운 신제품을 접했다. 또한 본격적으로 중국 유통 예정인 러버댐 클램프 ‘K-Clamp’에 대한 이론 강연과 핸즈온 실습이 진행됐다. 이후 참가자들은 신흥 본사를 방문해 신흥치과역사관 투어 등 신흥의 64년 역사와 뛰어난 기술력을 직접 경험했다.

신흥과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Kids Crown’은 미국, 유럽 및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돼 유치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품. 특히 중국의 각 지역에서 진행하는 연수회를 통해 중국 소아치과학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아울러 80% 이상의 유치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신흥은 향후에도 관련 제품 등으로 해외시장에서의 성과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번 행사와 교육을 준비한 신흥 관계자는 “중국 소아치과 시장은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크다”면서 “이번 ‘Kids Crown’ 중국 딜러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중국 시장에서 신흥의 긍정적 이미지와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