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Densah Bur’ 골치밀화 높다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Densah Bur’ 골치밀화 높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1.2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it 하나로 모두 사용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의 서지컬 드릴 ‘Densah Bur’가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Densah Bur’는 Versah社의 제품으로 이미 유럽과 북미 지역 치과의사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임상가들이 먼저 찾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Densah Bur’는 기존 서지컬 드릴 보다 절삭된 잔존골이 잇몸 뼈 내부에서 유지되는 기능이 특장점으로 꼽힌 제품으로 사용상의 술자들에게도 그리고 환자들에게도 완성도 높은 진료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Densah Bur’의 1개의 키트로 전 세계 모든 임플란트 시스템에 활용이 가능하고 자가본을 Necrosis 없이 fresh함을 유지한 채 D4에서 D2 Bone으로 완성도 높은 골치밀화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Sinus Lift 시술도 가능한 것 역시 기능상의 장점을 높였으며,  Ridge splitting 없이도 Ridge expansion 효과로 3mm ridge에 4.2mm 픽스쳐 식립이 가능하다.

메가젠 측은 “‘Densah Bur’는 서지컬드릴로써의 장점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때문에 빠른 Spring back 효과로 자연 bone 보다도 빠르게 회귀해 식립 즉시 기대 이상의 초기 고정력 및 BIC가 증가 한다”며 제품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