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와이즈, 좋은 직원 잘 유지하는 비법 공유!
상태바
덴탈와이즈, 좋은 직원 잘 유지하는 비법 공유!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1.2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되는 치과 비결은 스탭의 힘

개원가의 가장 큰 고민은 원장의 진료철학을 이해하고 병원 환경에 맞게 팀웍이 잘 맞는 좋은 스탭을 확보하는 것이다. 아울러 구인 못지않게 중요한 일은 직원들의 퇴사율을 줄여 근무하기 좋은 치과환경을 구축하는 것. 이 같은 개원가의 가장 큰 현안 해법을 모색해 볼 수 있는 세미나가 개최된다.

㈜덴탈와이즈(대표 박용규)는 11월 27일 광주를 시작으로 12월 중순까지 ‘근무하고 싶은 병원만들기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크게 3가지 주제로 △ 치과의 최신 트렌드 △ 근무하고 싶은 치과 만들기 △ 구인 잘하는 방법 등으로 구성돼 있다.

덴탈와이즈는 그동안 200여 개 치과의 경영과 운영 컨설팅을 바탕으로 축적한 치과의 최신 트렌드 전략과 직원채용과 상담 직원관리 등 개원가에서 가장 고민하는 분야를 집중적으로 다룰 계획이다. 특히 경영자인 치과의사의 관점에서 직원들이 근무하고 싶은 병원구축 노하우를 소개한다.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11월 27일 세미나는 호남권역을 중심으로 개최되며, 이후 12월 4일(수원), 12월 11일(인천), 12월 18일(부산)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각각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개최된다. 덴탈와이즈는 이들 도시외에도 별도 요청이 있는 지역에서도 ‘근무하고 싶은 병원만들기 프로젝트’를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