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27 (금)
신구덴탈 ‘템펙스’, 편의성·경제성 ↑
상태바
신구덴탈 ‘템펙스’, 편의성·경제성 ↑
  • 임성빈 기자
  • 승인 2019.11.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멘트 제거 시간 절약 효과

신구덴탈(대표 이용림)의 템포러리 시멘트 제거액 ‘템펙스’가 술자의 편의성을 도모하며 각광받고 있다.

‘템펙스’는 보철물을 세척액에 담고 10분만 기다린 후 물에 헹구기만 하면 템포러리 시멘트가 제거된다.

스케일러를 이용한 술자의 수작업이 필요 없다는 게 ‘템펙스’의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뎀포러리 시멘트 제거액 ‘템펙스’를 사용하면 손으로 직접 보철물을 제거할 때보다 시간이 줄어들어 작업시간 또한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임상가가 손으로 직접 제거 시 발생할 수 있는 인스트루먼트에 의한 보철물 손상도 줄여준다.

신구덴탈 관계자는 “‘템펙스’는 징크 옥사이드 기반의 템포러리 시멘트는 모두 사용 가능하다”면서 “덴처 클리닝 장비인 심프로를 함께 사용하면 최대 50% 빠르게 시멘트를 제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유사 경쟁 템포러리 시멘트 제거액과 ‘템펙스’ 세척 성능을 비교한 결과에서도 뛰어난 세척 성능 결과를 보였다”며 템포러리 시멘트가 붙어 있는 레진 코핑을 제거액에 담갔을 때의 세척성능이 경쟁상품들에 비해 동일 시간대비 최대 40% 정도가 높게 나타난 실험결과를 공개했다.

또한 덴처 세척 장비로 제거했을 때도 세척성능이 유사상품들에 비해 동일 시간대비 최대 50%가 높게 나타났다. 

신구덴탈 관계자는 “체어사이드에서 작업 흐름이 최적화 된 제품”이라며 “술자가 원하는 정량만 덜어내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기까지 하다”고 ‘템펙스’에 대한 또 하나의 장점을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