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2 (금)
팀컨설팅 '2019 마지막 치과 상담세미나'
상태바
팀컨설팅 '2019 마지막 치과 상담세미나'
  • 임성빈 기자
  • 승인 2019.11.1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 마스터로 업그레이드

팀컨설팅(대표 김홍근)은 내달 15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8층 B세미나실에서 ‘2019 마지막 치과 상담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김홍근 대표가 연자로 나서 △치과가 대박 치는 상담 비법 몇 가지 화룡점정 △환자가 쉽게 이해하는 효과적인 설명 방법과 공식/법칙 △곤란한 상담 & 효과적인 대처 상담법 등의 주제로 다양한 상담 비법을 공개한다.

김 대표는 구체적으로 ‘우리치과에 알맞은 상담패턴 체계 구축하기’, ‘상담 잘하는 초고수 실장님들이 쓰는 상담법칙(10가지 상담법칙)들을 알 수 있을까?’ 등 개원가에서 궁금해 하는 질문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케이스 스터디 시간에는 ‘여기는 임플란트가 얼마 인가요? 저쪽 치과는 왜 싼가요? 여기는 왜 비싼가요?’, ‘할인을 많이 요구하는 환자, 원장님 지인, VIP환자, 즉 할인을 많이 해줘야 하는 애매한 상황’ 등의 실제 개원가에서 겪는 어려운 케이스에 대응하는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김홍근 대표는 “매출이 떨어져 치과마다 고민이 많다”며 “이는 경제는 어려워지고 상담은 힘들어 졌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에 상담의 기본부터 최고의 동의기술, 실전 응대기술까지 모두 명쾌한 답을 주는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