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19] 신흥, DV WORLD 영남지역 공략
상태바
[YESDEX 2019] 신흥, DV WORLD 영남지역 공략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1.1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19’서 특판 및 프로모션 실시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운영

㈜신흥이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YESDEX 2019(2019 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이하 YESDEX 2019)’에서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 전시회 DV WORLD로 참여해 영남권 치과의사들을 매료시켰다.

DV WORLD에서 신흥은 유니트체어, SS크라운 등 신흥의 다양한 제조품을 비롯해 골드, 치과위생용품, 덴탈이마트 서비스와 같은 치과기자재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전시에서 단연 주목을 받은 제품은 어린이 환자를 위한 안성맞춤 유치관으로 불리는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 ‘Kids Golden Crown’. 지구촌 유치관으로 불리며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ids Golden Crown’을 DV WORLD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청정한 치과위생 관리를 위한 전문 부스를 비롯해 신흥의 베스트셀러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똑똑한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부스 등을 운영해 고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영남권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언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해 전시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YESDEX 2019’를 통해서 영남권 치과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내년에도 신흥은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가득 담은 DV WORLD로 고객 곁에서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