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한미실업, 오버덴처 시스템 ‘Locator R-Tx’ 외
상태바
[왓츠뉴] 한미실업, 오버덴처 시스템 ‘Locator R-Tx’ 외
  • 고민주 기자
  • 승인 2019.10.3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틀니 장착 더욱 똑똑하게

Locator Over Denture 전문기업 ㈜한미실업(대표 김삼한)이 60도까지 기울기가 자동 조절되는 신제품 ‘Locator R-Tx’와 전용 레진 ‘Chairside’를 출시했다.

‘Locator R-Tx’는 기울어진 지대치를 임플란트 한 개당 최대 30도씩, 양쪽 60도까지 앵글 어버트먼트 연결 없이 Male의 Pivot 운동 기능으로 자동 교정을 가능케 돕는다. Pivot 운동은 임플란트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틀니의 저작 기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Locator R-Tx’는 이 같은 원리를 적용했다.

또한 기존에 출시된 ‘Locator’와 달리 어버트먼트의 좁은 교합면으로 환자가 틀니를 더욱 쉽고 정확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미실업 관계자는 “유지력 또한 30% 가량 증가했다”면서 “특수코팅으로 금속의 강도도 32% 강해졌다”고 자신했다.

‘Locator R-Tx’와 함께 한미실업이 야심차게 출시한 또 하나의 제품이 있다. 치료실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린지타입의 전용 레진 ‘Chairside’.

‘Chairside’ 레진은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믹싱과정에서 발생하는 냄새가 없으며, 틀니 메탈캡 탈락을 방지하고 큐어링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Light 큐어링은 30초, 실온경화는 3분이면 충분하다.

또한 사용하고 남은 재료는 재사용이 가능해 개원가의 주머니 부담을 한층 줄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