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엠디세이프, R.I.M.S Program
상태바
엠디세이프, R.I.M.S Program
  • 임성빈 기자
  • 승인 2019.10.3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염관리로부터 안전한 치과 책임

㈜MD세이프(대표 전현재)의 감염관리 프로그램 ‘R.I.M.S Program’이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병원’,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삶’의 이미지를 내세워 개원가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엠디세이프는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의료 환경 만들기’란 모토아래 확실한 비전과 미션, 목표를 갖고 있는 멸균·감염예방 전문기업이다.

먼저 엠디세이프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감염관리로 국민의 건강한 내일을 약속 한다’는 비전과 ‘안전하고 건강한 의료 환경 구축을 통해 의료진, 환자의 건강을 지킨다’는 미션, ‘국제수준의 감염관리로 이끌어 대한민국의 건강한 사회를 여는 기반이 된다’를 통해 개원가 감염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이러한 정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엠디세이프 만의 감염관리 프로그램 ‘R.I.M.S Program’의 장점은 감염관리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즉 △병원감염관리 모니터링 및 컨설팅 △중앙공급실 설계·시공·리모델링 △병원 감염관리 교육 △감염관리전문용품 및 장비 판매, 퍼시스 가구 판매 등을 토탈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R.I.M.S Program’은 진료실에서부터 소독이 이뤄지는 과정을 미리 시뮬레이션으로 보여주고, 전체적으로 생각하고 배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감염관리 전문가가 회원병원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병원 내 감염관리시스템을 확립하고, 지속적인 교육과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안전한 병원을 만들어가고 있다

한편 이와 관련 엠디세이프는 다음달 1일 코엑스 401호 컨퍼런스룸에서 치과의사 및 치과위생사들을 대상으로 ‘당신이 궁금한 감염관리: 우리 병원 감염관리 이대로 괜찮은가?’란 주제로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