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덴탈, ‘렌퍼트 왁스업’ 세미나
상태바
신구덴탈, ‘렌퍼트 왁스업’ 세미나
  • 임성빈 기자
  • 승인 2019.10.3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자도 자연스러운 치아재현 가능!

신구덴탈은 지난달 19일과 20일 양일간 신구덴탈 세미나실에서 ‘자연스러운 치아재현을 위한 렌퍼트 왁스업’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왁스업 초급자를 대상으로 기획된 이번 세미나는 총 12시간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오승현(광주동그라미기공소) 소장이 연자로 나섰다.

신구덴탈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의 목표는 각 치아의 정확한 형태학적 특징을 알고, 엑스퍼트 왁스를 활용해 효율적인 왁스업 방법을 익히는 것”이라며 “렌퍼트 엑스퍼트 왁스는 빠르고 깔끔한 왁스업은 물론 포세레인 축성법과 비슷한 시스템으로 초급자가 빌드업을 익히는 데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승현 강사는 자연치 형태와 치아 부위별 왁스업 방법을 소개하며 본격적인 강연을 시작했다. 특히 자연치와 모델을 이용해 치아 형태를 익히는 노하우, 마멜론, 헤어라인, 할로효과를 표현하는 방법과 치아 부위별 왁스업 하는 방법 등을 단계별로 보여주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세미나 참가자들은 오 소장과 함께 구치부 24, 25, 26번 치아와 전치부 11번 치아 및 치은을 왁스업해 임상 실력을 높였으며, 1년차부터 15년차까지 다양한 경력의 참가자 대부분이 강의 내용과 진행에 매우 만족을 표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구덴탈은 오는 30일 최문식(부산위드치과 기공실) 실장이 진행하는 ‘CZR FC PASTE STAIN을 이용한 풀지르코니아 제작법’ 세미나 개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