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YESDEX 2019] 위드웰임플란트, 차별화된 임플란트시스템 WIS
상태바
[YESDEX 2019] 위드웰임플란트, 차별화된 임플란트시스템 WIS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0.24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탄한 제품력은 물론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완성도 이끈다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YESDEX 2019’에서 ㈜위드웰임플란트는 차별화된 임플란트시스템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전시회에서 소개 될 제품은 ‘WIS(Wing&Wellplus Implant System)’, ‘WELLLOCK Implant System’, ‘EZ CROWN’ 등 3가지다.
 

■WIS
‘WIS’는 HA코팅 임플란트, WING임플란트, 일반 SLA 임플란트로 구성돼 하나의 시스템만으로도 다양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또한 10월 26일 위드웰임플란트는  Wing임플란트를 주제로 세미나를 열고 지난 5년간의 임상 결과를 선보이며 Wing임플란트의 임상적 가치를 증명했다. Wing임플란트는 이 자리를 통해 Peri-implantitis 방지에도 도움이 되는 것을 보여줬으며, Narrow Ridge에 얇은 직경의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 역시 임상 결과로 입증했다.

■WELLLOCK Implant
위드웰임플란트의 주요 시스템인 ‘WELLLOCK Implant System’은 고정체와 지대주의 결합이 Locking Taper 방식의 일체형 구조로 사후관리가 편리한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WELLLOCK Implant’의 표면처리 또한 HA코팅으로 약한 골질에도 강한 골결합을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임플란트다. 실제로  위드웰임플란트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Locking Taper 방식의 임플란트를 WELLLOCK을 통해 개선하고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EZ CROWN
또 픽스처에 부담을 주지 않는 탈부착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관심을 모은 ‘EZ CROWN’도 전시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EZ CROWN’은 세계 최초로 탈부착이 자유로운 임플란트 보철시스템. 

No Screw로 교합면에 홀이 없어 교합완성도와 심미성을 높였으며, 나사 풀림, 파절, 침하를 방지한다. 

무엇보다도 No Cement로 잔여 시멘트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 등의 각종 부작용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덕분에 자유로운 탈부착이 가능해 크라운 유지 및 보수가 편리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