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교정학회] 신원덴탈 ‘Intensiv Ortho-Strips System Central’ 선봬
상태바
[2019 교정학회] 신원덴탈 ‘Intensiv Ortho-Strips System Central’ 선봬
  • 윤지영기자
  • 승인 2019.10.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성능·품질 갖췄다!
Central 디자인으로 성능은 높이고 손상 감소

신원덴탈㈜은 이번 교정학회 전시 기간 중 ‘Intensiv Ortho-Strips System Central’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였다.

신원덴탈의 ‘Intensiv Ortho-Strips System Central’은 다이아몬드 코튼이 가운데 박혀있는 ‘Central’ 디자인을 추가해 하단 치경부에 손상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상단부 층 형성을 막고 치아 형태를 원하는 만큼 스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시장에 출시된 일부 ‘Intensiv’는 개당 3~4만 원 꼴이었는데, 이번 전시에서 신원덴탈은 ‘3pcs/1Pack’으로 구성된 ‘Intensiv Ortho-Strips System Central’을 2만 6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Intensiv Ortho-Strips System Central’은 제조사에 따라 최대 10회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소모성 제품과 큰 차이가 없다.

일반 기구를 관리하는 것처럼 관리하면 되기에 위생 면에서도 큰 문제는 없다. 위 제품은 134℃에 3분 소독을 권장한다.

또한 곡선으로 돼있는 치아부분에서 1mm까지 밴딩이 가능해, 유연성 있게 치아 치관 삭제가 가능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신원덴탈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소모성 ‘Intensiv’를 사용하던 기존 유저들을 끌어모으는 것이 목표”라며 “‘Intensiv’가 비싸다는 인식을 허물고 신원덴탈의 주력상품인 ‘Intensiv Ortho-Strips System Central’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