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4 (목)
덴티스, 새로운 CF로 광고 캠페인 시작
상태바
덴티스, 새로운 CF로 광고 캠페인 시작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0.1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국민 미소찾기 Start
‘덴티스 임플란트’로 국민 미소 만든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방송인 오상진과 재계약을 통해 새로운 덴티스 임플란트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대국민 미소찾기 프로젝트’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덴티스는 이번 CF와 더불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빅이벤트를 통해 전 국민에게 행복을 선사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10월부터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CF는 다음달 공중파와 케이블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CF는 걸음마를 시작한 아기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반복음으로 제작됐다. 덴티스 스마일송에 따라 가장 행복한 순간 사진으로 남길 때 예쁜 미소를 만들어준다는 키워드로 ‘덴티스’를 내세우며 국민의 미소를 위한다는 덴티스의 마음을 담았다.

특히 김치, 치즈, 덴티스 3가지 키워드를 반복적으로 스마일송에 붙여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덴*티*스’라는 키워드는 실제 발음했을 때 입모양이 자연스럽게 미소를 만들어줘, 이미 덴티스의 임직원들이 사진 찍을 때 구호로 외쳤던 것에 착안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덴티스는 CF 외에도 다양한 버전의 덴티스 스마일송 프로모션 영상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며, 2019년 겨울을 맞아 ‘덴티스 스마일송과 함께하는 대국민 미소찾기 빅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덴티스 임플란트 SNS에서 선공개되며, TV와 라디오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