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서울시치과의사회 ‘신규회원 웰컴박스’ 제작 배포
상태바
서울시치과의사회 ‘신규회원 웰컴박스’ 제작 배포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0.10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지침서 업데이트

‘신규회원 및 미가입치과의사 입회 확대’를 임기 3년차 최대 중점사업으로 선정한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 이하 서울지부) 37대 집행부가 신규회원을 위한 웰컴박스를 배포한다.

지난 2일 개최된 서울지부 이사회에서 웰컴박스 배포를 포함한 치과계 현안을 논의했다.

이번 새롭게 구성된 웰컴박스는 그동안 신규회원에게 증정되던 ‘성공개원 길라잡이’ 책자에 최신 필수정보를 업데이트 했으며, ‘치과건강보험 가이드북’, ‘치과진료스탭 직무교육’, ‘치아건강 365’ 책자와 함께 커피 쿠폰을 동봉해 신규 개원의의 친절한 지침서가 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회원이 서울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이사장 정관서)에 가입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추가 혜택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이상복 회장은 “회원이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치과 운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한곳에 모았다”며 “회원의 행복을 위한 서울시치과의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지부는 치과 대기실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확보를 위해 덴탈TV와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덴탈TV와 업무협약을 통해 서울지부 회원은 설치비의 30%만 부담하면 구강보건 홍보 및 병의원 경영지원을 위한 홍보영상 제작, 방송콘텐츠 지원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사회에서는 대국민 구강 건강 캠페인 방송을 2020년에도 이어가기로 했다. 매일 저녁 6시 58분 CBS FM ‘배미향의 저녁스케치’를 통해 국민의 구강건강 상식을 높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임원의장단 및 각구회장총무이사 연수회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선거 관리규정 개정안 등을 검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