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Dentsply Sirona, OraCheck 인수발표
상태바
[국제] Dentsply Sirona, OraCheck 인수발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9.10.10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 워크플로우 시작은 구강스캐너 될 것

YORK, Pa., U.S./SALZBURG, Austria: Dentsply Sirona는 지난달 7일 구강외 및 구강내 스캔 소프트웨어 기업 OraCheck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Dentsply Sirona는 이번 인수로 치과의료진에게 환자의 치료 전, 치료 중 그리고 치료 후에 환자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추가적인 도구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OraCheck는 치과용으로 개발돼 기존 환자 분석을 보완한 3D 정보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나는 환자의 구강 변화 상태를 등록해 보여준다. 환자 데이터의 분석 및 후속 검사를 위한 핵심 도구로 불리며 최근에 스캔한 이미지와 이전 시점에서 촬영한 이미지를 비교하면 모든 변화를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세대의 OraCheck는 Dentsply Sirona의 5세대 소프트웨어인 CEREC SW, Connect SW 및 CEREC Ortho 2.1을 실행하는 모든 스캐너와 카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Dentsply Sirona의 CAD/CAM 및 교정 그룹 부사장인 Dr. Alexander Vlcker는 “우리는 고객이 요청하는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이행하고 치과의사들에게 부가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며 “치과의사의 모든 작업 시작은 구강스캐너가 될 것이고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