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M 교정치과 그룹, STM 교정 아카데미
상태바
STM 교정치과 그룹, STM 교정 아카데미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0.02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높이 맞춤 교정 세미나

STM 교정치과 그룹(회장 최용현)이 주최하고 월드바이오텍㈜과 리엔씨 컨설팅이 후원하는 ‘제18회 STM 교정 아카데미 실전 Basic + Course’가 오는 26일부터 2020년 2월 8일 까지 매회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강변 STM치과에서 열린다.

교정 치료를 실제로 하고 있지만 체계가 잡히지 않는 경우를 위해 혹은 일반의로서 가능한 부분과 전문가가 해야 할 부분을 확실하게 짚어주고자 마련된 STM 교정 아카데미는 최용현 회장이 직접 연자로 나설 계획이다.

최 회장은 환자 상담법, 진단 준비를 시작으로 케이스 분석 및 치료방법 선택, SWA치료법의 특징과 사용법, Bracket positioning & leveling, 치아이동의 기본원리 및 Biomechanics, Leveling & Aligment법 등 매회 상세한 강연과 함께 이론을 바탕으로 한 실습을 펼친다.

STM 교정치과 그룹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실제 임상에 응용할 수 있도록 일반의의 눈높이에 맞춰진 세미나”라며 “전문적인 교정치료는 전문의에게 의뢰하더라도 새롭게 변해가는 시대에 발맞춰 쉽고 간단한 부분 정도의 교정 치료를 일반의가 하고자 했을 때 확실한 체계를 잡아주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