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메디클러스 ‘Ezi-Crown’
상태바
[왓츠뉴] 메디클러스 ‘Ezi-Crown’
  • 덴탈아리랑
  • 승인 2019.10.02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시치아 제작 해결사 등장

치과재료 제조전문 기업 ㈜메디클러스(대표 김경은)가 지난해 출시한 임시치아 제작용 레진 ‘이지 크라운(Ezi-Crown)’이 임시 치아 해결사로 주목받고 있다.

‘이지 크라운’은 개원가에서 임시 크라운 제작 시 까다롭게 느꼈던 문제들을 정면 돌파했다. 그동안 임시 크라운 제작은 파우더와 액을 혼합해 사용해서 끈적이기 쉽고 경화하는 동안 발열되며 냄새가 강해 환자는 물론 술자도 사용이 번거로웠던 것이 사실이다. 

‘이지 크라운’은 UDMA 등 레진 및 이산화규소로 구성되어 기존 파우더와 액을 혼합해 사용하는 제품과 달리 끈적임이 없고 광중합으로 경화시켜 술자의 조작성이 손쉬워졌다. 아울러 자극적인 냄새가 없어 환자와 술자 모두 만족스럽다고 호평하고 있다.

특히 기존 30분 이상 소요되던 임시크라운 제작도 5분 이내에 충분히 제작할 수 있어 체어타임을 대폭 줄여준다. 또한 기구에 달라붙지 않아 조작성이 우수하며 뛰어난 굴곡강도로 장기간 사용해도 크랙이나 파절우려가 적어 임시크라운의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한다.

메디클러스 관계자는 “‘이지 크라운’은 우수한 핸들링과 광중합형의 신속성, 자극적 냄새가 없는 물성적인 우수성외에도 크라운 개당 원가가 500원 수준으로 기존 수입제품에 비해 탁월한 가성비를 자랑한다”면서 “최근 ‘이지 크라운’ 핸즈온 세미나를 통해 널리 알려지며 더욱 호평받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