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국제] Straumann과 Modern Dental 손잡다
상태바
[국제] Straumann과 Modern Dental 손잡다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0.02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및 마카오 고객 지원 위한 전략적 제휴

BASEL, Switzerland/HONG KONG, China: 세계적인 임플란트 및 심미치의학 대표 기업인 Straumann Group과 세계시장을 대상으로 한 치과 보철 장치 제작, 공급사인 Modern Dental Group은 Peak Dental Solutions Hong Kong을 설립하기로 하고 합작투자를 시작했다.

이 유통 회사는 올해 4분기부터 홍콩과 중국의 마카오 지역 치과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Straumann과 Modern Dental은 합작 투자에 실질적으로 투자, 각각 40%와 60%의 지분을 소유하게 된다.

Straumann의 치과용 임플란트 제품은 오랜 지역 유통 파트너인 Advance Dental Consulting을 통해 홍콩에 오랫동안 공급됐으며, 이는 현지 시장 내 Straumann의 선도적 위치 구축에 큰 기여를 한 바 있다.

그러나 그룹의 급속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및 향후 출시를 위해 유통 채널에 대한 추가 투자가 필요해짐에 따라 Straumann은 Advance Dental Consulting과 계약을 맺고, Peak Dental Solutions가 자사 제품의 유통을 인수할 수 있도록 했다. 

Straumann의 치과 솔루션 포트폴리오에는 차세대 완전 테이퍼 임플란트, BLX 및 완전 세라믹 2 피스 임플란트 시스템 등이 추가되며 이는 지난해에도 크게 증가했었다.

중저가 시장진출을 위해 Straumann은 Neodent 및 MEDENTiKA 인수와 함께 임플란트 포트폴리오에 Anthogyr를 추가했으며, T-Plus 및 Warantec에도 지분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가장 흥미로운 확장 영역 중 하나는 Straumann이 가장 최근에 추가한 TRIOS, CS 3600 및 Virtuo Vivo 구강내 스캐너 등을 비롯해 Medit 모델 스캐너, 밀링 머신 및 3D 프린터의 범위이다.

또한 이 그룹은 ClearCorrect 및 Smyletec과 함께 아시아 투명교정시장 진출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전략적 제휴의 목표는 홍콩과 마카오의 더 많은 고객이 이 솔루션을 단일 솔루션 파트너로부터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Peak Dental Solutions는 가장 광범위한 교체, 수복, 교정 및 디지털 치과 솔루션을 담당하며, 두 회사의 통합 고객 기반을 토대로 교차 판매 기회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Modern Dental Laboratory와도 협력해 홍콩 치과 교육 센터를 통해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제공하게 된다.

이밖에도 고객들은 Straumann과 ITI의 교육 및 지원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