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0 화 15:15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GAMEX 2019] 비스코덴탈아시아, 높은 관심 현장판매물량 소진‘유니버셜 프라이머’ 인기

비스코덴탈아시아㈜(대표 서우경, 이하 비스코)의 본딩제 ‘Universal Primer(유니버셜 프라이머)’가 5G 시대에 걸맞는 본딩제로 주목받으며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유니버셜 프라이머’ 외에 접착제 ‘One-step’, ‘DUO-LINK UNIVERSAL’, ‘Thera Cem’ 등 진열된 품목이 제한적이었음에도 많은 참관객이 전시부스를 방문해 비스코 제품에 관심을 보이며 상담을 요청했다.

비스코 관계자는 “현장에 챙겨간 물량이 전부 소진돼 추후 순차적으로 발송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면서 “‘유니버셜 프라이머’의 기능 중 별도의 전처리 과정 없이 자연치, 지르코니아 등 모든 보철물에서 듀얼큐어가 되는 점이 주목을 받았다. 또한 따로 액티베이터를 사용하거나 해당 제조사에서 나온 시멘트를 써야 호환이 되는 기존 본딩제와 달리 ‘유니버셜 프라이머’는 모든 제조사에서 나온 베이스 재료들과 호환돼 구매로까지 이어졌다”고 전했다.

이어 “광중합이 필요한 본딩제는 시술하다보면 뻑뻑해지는데 이런 점을 불편하게 느꼈던 분들이 ‘유니버셜 프라이머’의 듀얼큐어 기능이 획기적이라고 호평했다”고 말했다.

비스코는 GAMEX에서 ‘유니버셜 프라이머’ 구매 시 ‘DUO-LINK UNIVERSAL’, ‘TheraCem’, ‘ZirClean’, ‘Select HV Etch’ 등 샘플 제품으로 구성된 에센셜 키트를 증정했다. 비스코는 향후 에센셜 키트 증정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하영 기자  young@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