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GAMEX 2019] 오스템임플란트, ‘2019 GAMEX’ 전시 성공적
상태바
[GAMEX 2019] 오스템임플란트, ‘2019 GAMEX’ 전시 성공적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9.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상징 ‘OneGuide’ 데모 시연 위한 참관객으로 인산인해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GAMEX 2019’ 전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오스템 전시 부스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은 ‘One-Guide’. ‘OneGuide’는 임플란트 시술의 정확성으로 편리할 뿐 아니라 예후가 좋아 임상가들로부터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오스템의 대표 디지털 제품이다.

지난해 4월 상악동 전용 ‘OneCAS KIT’ 출시에 이어 7월엔 좁은 골폭과 좁은 치간 간격에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OneMS KIT’를 출시하면서 ‘OneGuide’ 라인업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았다.

오스템 전시부스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디지털 Zone에서는 데모시연을 위한 참가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빠른 보철 제작을 가능케 돕는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이 특히 인기였다.

아울러 구강스캐너 ‘Trios3’도 유선과 무선 타입의 장점을 경험해보기 위해 모인 참가자들로 붐볐으며, 불필요한 스캔영역을 자동으로 삭제해 수작업 시 발생 가능한 오류를 최소화시키면서도 높은 정확도로 참가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이와 함께 임플란트, 제약 등의 부스로도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SA와 HA 표면처리 우수성을 집약시킨 ‘TSⅢ BA’와 임플란트 시술 KIT에 대한 문의와 계약도 많이 이뤄졌다.

오스템 관계자는 “신규 및 이전을 염두하고 있는 개원의들의 인테리어 상담도 활발하게 진행됐다”면서 “아울러 전시 기간 중 오스템 부스 내에서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 특강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