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탑플란, 사전방문 ‘액티브 서비스’
상태바
탑플란, 사전방문 ‘액티브 서비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9.0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찾기 전 먼저 출동!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액티브 서비스(Active Service)’를 시행한다.

‘액티브 서비스’는 탑플란 담당직원이 현재 거래 중이거나 거래를 준비하고 있는 치과를 주기적으로 방문해 자주 사용하는 장비나 기구 등을 점검해 추구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방지하도록 하는 탑플란의 전문서비스다.

장비, 제품, 기구 등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제조업체의 담당직원이 얼마나 신속하고, 제대로 문제를 해결해주는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액티브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것이다.

탑플란은 현재 전국 16개 영업지점을 운영하면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상시 준비하고 있으며, 제품이나 장비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내부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도입한 ‘액티브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찾기 전에 치과를 방문해 어려움을 해결한다. 탑플란 관계자는 “첫 번째 단계로 치과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핸드피스를 점검해 내부 청소 및 오일링을 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한다”면서 “향후 핸드피스에 연결하는 엔진의 토크값을 점검해 교환주기를 알려주는 서비스도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탑플란 관계자는 “‘액티브 서비스’를 통해 탑플란의 장비, 기구, 제품 등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불편함을 느끼기 전에 예방하고 점검해 문제의 발생 원인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