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0 화 15:15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GAMEX 2019] 굿닥터스, ‘Whicam M’ 식을 줄 모르는 인기구강카메라 인기 고공행진

고품질 브랜드의 저력을 자랑하는 ㈜굿닥터스(대표 김영운)의 구강카메라 제품라인이 ‘GAMEX 2019’에서 참관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제품은 단연 ‘Whicam M’. ‘Whicam M’은 접사부터 풀아치, 외부 영상까지 무한대로 촬영하고 FHD로 출력하는 초소형 구강카메라로, 임상에서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집약한 제품이다.

굿닥터스 관계자는 “‘Whicam M’이 꾸준히 관심을 받을 수 있는 건 임상에서 사용이 편리하고 정밀한 진단을 도와주기 때문”이라며 “프로모션의 영향도 있겠지만 이번 GAMEX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구매로까지 이어졌다”고 전했다.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또 다른 제품은 초소형 근관측정기 ‘Dr's Finder NEO’다. 손가락에 거치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휴대가 편리해 환자의 구강과 최대한 가까이에 위치할 수 있어 치료 중 시술자의 시선이 분산될 가능성을 줄여준다.

또한 2가지 주파수를 사용하는 기존 근관측정기와 달리 X KHz, Y KHz, Z KHz 등 3가지 주파수를 사용해 근관측정의 정확성을 높였다.

참관객들은 작은 크기의 ‘Dr's Finder NEO’에 관심을 보이며 제품 시연을 요청하는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박하영 기자  young@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