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0 화 15:15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GAMEX 2019] 바텍코리아, 역시는 역시! 이목 집중신제품 풀아치 CT ‘Smart Plus’ 인기 … 기본에 편안함을 더한 유니트체어 눈길

㈜바텍코리아(대표 고영탁, 이하 바텍)는 ‘GAMEX 2019’에서 CT 외에도 유니트체어와 기능성 진료복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바텍은 Dental CT 시장에서 임상가들의 높은 신뢰도와 인지도를 다시금 확인했다. 지난 5월 SIDEX에서 처음 선보인 Full Arch CT ‘Smart Plus’는 이미 임상가들 사이에서 선명한 영상 구현, 다양한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특징으로 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Full arch CT인 ‘Smart Plus’는 출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제품이지만 많은 참관객이 부스를 방문해 해당 제품의 기능을 직접 확인하며 관심을 보였다.

유니트체어 ‘NeX-U’ 시리즈 또한 남다른 편안함으로 많은 참관객들을 만족시켰다. 바텍의 유니트체어 ‘NeX-U 5’와 ‘NeX-U 3’은 ‘기본에 편안함을 더하다’라는 콘셉트에 맞게 술자는 물론 환자도 편하게 진료 받을 수 있도록 Inner-Track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이번 GAMEX에서 참관객들은 유니트체어에 직접 누워보고 살펴보며 ‘편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전시 외에도 바텍은 캐리커처 이벤트를 예약제로 진행해 많은 참관객들이 부스를 찾았다. 두 명의 캐리커처 아티스트가 태블릿 PC를 통해 단숨에 그림을 완성하고 나면 바로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는 이벤트로, 참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바텍은 계속해서 다음달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치과교정학회 국제학술대회를 통해 임상가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하영 기자  young@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