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19] 라인치과기공소, 참관객들이 인정한 심미보철
상태바
[GAMEX 2019] 라인치과기공소, 참관객들이 인정한 심미보철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9.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보철 3종 선보여

㈜라인치과기공소(소장 진순환)가 ‘GAMEX 2019’에서 심미보철의 풀 라인업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라인치과기공소는 이번 GAMEX를 통해 심미보철 3종 ‘바이오세라’, ‘루미네이트’, ‘포피스’를 주력으로 선보이며 따라올 수 없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제대로 증명했다는 평을 받았다.

바이오세라는 높은 강도와 심미성을 동시에 갖춘 세라믹계 인레이로, 리튬 28% 함유로 500㎫ 이상의 강도와 자연치와 구분이 어려울 정도의 심미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루미네이트’는 라미네이트에 비해 적은 삭제나 무삭제로 모양과 기능을 회복시켜주며 간편하면서도 접착력이 뛰어난 특징으로 인기가 높다. ‘포피스’는 캐드캠만으로 제작되는 보철의 한계를 극복한 신 보철 제작법을 적용한 보철로, 지르코니아 골조 위에 리튬디실리케이트 소재로 Pressing한 제품이다.

라인치과기공소는 이번 GAMEX에서 치과에 비치가 가능한 임상사례집을 증정해 참관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진순환 대표는 “우리 라인치과기공소를 알고 찾아오셔서 문의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 다양한 상품을 상세히 소개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면서 “특히 특수보철에 대해 잘 깨지지 않는 점, 심미적인 부분 등에 놀라워하시며 진료에 편리하겠다는 긍정적 피드백을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