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0 화 15:15
상단여백
HOME 업계 특집 GAMEX 2019 모바일
[GAMEX 2019] 케어스트림덴탈코리아, 디지털 임상 프로모션부담 없는 디지털 솔루션 도입

케어스트림덴탈코리아(대표 정규원, 이하 케어스트림)가 이번 ‘GAMEX 2019’에서 개원의들의 초기 비용의 부담을 덜어주는 특별 이벤트를 펼쳐 주목 받았다.

케어스트림은 최근 한 스터디에서 가장 뛰어난 정밀도를 보여준 ‘CS3600’을 중심으로 교정과 밀링을 위한 각각의 세트를 구성했다. 교정세트는 ‘CS3600’에 교정 소프트웨어 ‘CS Ortho 2.0’과 ‘CUBICON 3D PRINT’으로 월 99만 원에, 밀링세트는 ‘CS3600’에 ‘CS CAD SW’와 밀링머신 ‘CS Mill 5X’, ‘Sintering Furnace’로 월 199만 원에 제공했다. 

또한 케어스트림이 최근 출시한 CBCT ‘CS9600’도 Metal Artifact로 인한 CT분석 오인을 줄여주는 CS MAR(Metal Artifact Reduction) 등 뛰어난 기능으로 관심을 모았다.

케어스트림 관계자는 “디지털을 도입할 때 많은 임상가들이 느끼는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자 교정과 밀링 세트를 구성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며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던 밀링세트는 물론, 교정세트에도 못지않은 관심이 쏠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한다”고 전했다.

서재윤 기자  tjwodbs9@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