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랑이의 포효 <임재범 콘서트>
상태바
● 호랑이의 포효 <임재범 콘서트>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1.12.3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임재범, 노래로써 관객들의 가슴을 울리는 가요계의 호랑이 임재범이 세상을 향해 다시 한번 포효한다.

올해는 임재범의 해였다. 그동안 대중에 나서기 꺼려했던 임재범은 <나는 가수다>를 통해 역시 ‘명불허전’임을 입증했다.

<나는 가수다>를 통해 25년동안 파란으로 점철된 어두운 무용담에서 밝은 세상으로 나와 자학과 가학 사이를 오가는 본능의 더듬이로 폭발하는 음악적 에너지를 분출하고 있다.

지난 6월 서울공연(2만석)을 시작으로 전국 7개 도시(4만석)를 전석매진시키며 대한민국 콘서트의 역사를 새로 쓴 임재범은 2011년 마지막 날, 전국투어 대장정의 마지막 공연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치른다. 서울공연에선 2만석 전석매진, 7월부터 시작된 전국 7개 도시 공연에서는 4만석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웠다.

6월 <다시 깨어난 거인> 공연보다 좀 더 편안한 분위기의 공연으로 업그레이드되는 이번 <거인, 세상을 깨우다>는 열정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임재범을 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세상에 조금은 편안해진 모습으로 일상으로 돌아온 그가 이제는 사람냄새 물씬 나는 가수로 나와 삶에 대한 고백을 노래한다.

 공 연 명 : 임재범 2011년 마지막 콘서트 [거인, 세상을 깨우다]-서울공연
 공연일시 : 2011년 12월30일 저녁 8시 / 12월31일 저녁 7:30
 공연장소 :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 러닝타임 : 150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