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0 화 15:15
상단여백
HOME 업계 특집 GAMEX 2019 모바일
[GAMEX 2019] 휴레이저, ‘K2 Mobile’ 인기 입증상담문의 쇄도

㈜휴레이저(대표 박인배)가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치과용 핸드피스 레이저 ‘K2 Mobile’을 이번 ‘GAMEX 2019’에서 선보였다.

GAMEX 기간 내내 상담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K2 Mobile’은 초소형 크기에 강력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면서 꾸준히 술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K2 Mobile’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핸드피스 레이저로 총 30여 가지의 술식에 활용이 가능하다. 최대출력 CW 3.5W/pulse 6W로 어떤 진료에도 안정적인 파워를 자랑하며, 사용자 편리성을 고려한 Programming으로 방향 인식, 각도 조절, 간편한 조작 등이 특징이다.

특히 휴레이저만의 특허기술 ‘슬라이딩형 광파이버 길이조절기능(AFL technology)’으로 광파이버를 계속 잘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술자의 소모품 부담을 현저히 줄여주며, 환자에 맞는 정교한 치료를 가능케 한다.

박인배 대표는 “이번 가멕스에서도 많은 분들이 기대했던 만큼 ‘K2 Mobile’에 관심을 갖고 부스를 찾아주셨고, 현장판매율 또한 높았다”며 “오는 11월에 개최될 예스덱스에서도 ‘K2 Mobile’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아현 기자  pah@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