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여자치과의사회, 2019 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대한여자치과의사회, 2019 학술대회 개최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9.0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는 만큼 보이는 치과 임상
대한여자치과의사회(회장 박인임)는 오는 22일 서울대학교치과병원에서 ‘2019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아는 만큼 보이는 작은 세상(Micro dental treatment)’을 주제로 진행된다.

첫 연자로 나서는 허경회(서울대치전원) 교수는 ‘CBCT의 활용과 그 한계’를 주제로 학술대회의 포문을 연다. 이어 해외 초청연자인 Masahiro Minami(Mikkaichi Minami치과) 원장이 ‘Introducing Micro-dentistry in your clinical practice’를 주제로 오전 강연을 마무리한다.
오후에는 두 강의실로 나눠 강연이 진행된다. 제1강의실에서는 Yumiko Amakawa(Yumiko Amakawa치과) 원장의 강연을 시작으로, 곽영준(연세자연치과) 원장이 ‘근관치료에서 가장 작은 단위까지 신경 써야 하는 부분’, 전윤식(이화여대) 교수가 ‘브라켓 교정! 언제까지 할 것인가?’에 대해 설명한다.

제2강의실에서는 치과촉탁의 강연, 노인장기요양보험과 촉탁의 제도의 이해(영상강의)가 진행된 후 강경리(강동경희대병원) 교수가 ‘구강건강이 전신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곽정민(SK가스부속치과) 원장이 ‘요양시설 치과촉탁의 진료활동의 실제’를 주제로 강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