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라인치과기공소, ‘스마트 덴쳐’ 관심집중
상태바
라인치과기공소, ‘스마트 덴쳐’ 관심집중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8.2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와 기능 모두 갖춘 틀니 시스템

㈜라인치과기공소(소장 진순환)의 혁신적인 틀니시스템 ‘스마트 덴쳐’가 우수한 심미성과 견고함으로 높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스마트 덴쳐’는 기존 파샬덴쳐의 견고한 프레임을 기본으로 저작력과 기능적인 장점을 살린 틀니시스템으로, 더불어 심미적 장점도 함께 갖춰 환자의 니즈도 충족해주는 제품.

특히 ‘스마트 덴쳐’는 Flexible Resin과 Metal Frame의 결합이 어려웠던 점을 극복해 기존의 의치상과 메탈프레임의 탈락문제를 해결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받고 있다. 레진의 수축으로 인한 변형이 없기 때문에 환자가 착용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기존 Valplast에 비해 저작력이 우수하고 변색이 없다.

또한 프레임과 함께 제작되기 때문에 수직압에 대한 저항이 좋아 뼈흡수가 적고 Sore spot이 잘 생기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Metal Clasp가 걸리지 않아 심미적으로 우수하며, 지대치 보철을 하지 않고 자연치에도 Clasp를 걸 수 있어 경제적이다.

‘스마트 덴쳐’는 지대치 교합면에 Metal rest를 삽입해 틀니가 주저앉는 것을 방지해주는 스마트덴쳐Ⅰ, 편측결손 시 Frame과 같이 제작되는 스마트덴쳐Ⅱ, 스마트전용 레진으로 처리해 저작력과 심미성을 최상으로 보완한 스마트덴쳐Ⅲ 등 총 3가지 타입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