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이노디 ‘Q.P. Fiber Post PLUS’
상태바
[왓츠뉴] 이노디 ‘Q.P. Fiber Post PLUS’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8.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높아진 투명성과 심미성

㈜이노디(대표 최병환)가 스테디셀러 ‘Q.P. Fiber Post’의 업그레이드 제품 ‘Q.P. Fiber Post PLUS’를 출시하면서 개원가의 꾸준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2년 출시된 ‘Q.P. Fiber Post’는 강도와 탄성 등 파이버 포스트가 갖춰야할 기본에 충실하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27개국에 수출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국내 시장의 경우 외산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없는 품질과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무기로 관련시장의 5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이노디의 기술력을 널리 알린 효자제품 역할을 톡톡히 했다.

최근 출시된 ‘Q.P. Fiber Post PLUS’는 ‘Q.P. Fiber Post’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모든 면에서 기존을 뛰어넘는 한 급 위의 제품이라는 게 이노디 측의 설명이다.

포스트는 자연치를 대신해 Retention Form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는 재료인 만큼 너무 강하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은 적절한 강도를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다. ‘Q.P Fiber Post Plus’의 경우 이러한 강도와 탄성의 적절한 유지비율을 기존 보다 한 층 끌어올린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Q.P. Fiber Post PLUS’는 방사선 불투과성과 라이트 투과율 등에서도 기존보다 업그레이드 된 수치를 확보했다. 투명성이 높은 만큼 빛 투과가 완전히 이뤄지며, X-ray 촬영 시에는 방사선 불투명성이 높아 포스트 확인이 용이하다.

이노디 최병환 대표는 “제작에 사용되는 원재료의 등급을 한 단계 높이면서 모든 면에서 수치적인 개선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기존 시장에서 품질로 입증된 ‘Q.P Fiber Post’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라는 점만으로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자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