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0 화 15:15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치과일반 모바일
정수창 원장, 대만서 NTB/NOB 강연 성료세계에 새로운 치료법 전파

정수창(오클라호마자연주의치과) 원장이 지난 16~18일 대만 타이난시에서 열린 ‘Homeoblock Certification’ 세미나에서 연자로 참석해 강연을 펼쳤다. 

이날 세미나에서 정 원장은 벨퍼(미국) 박사와 ‘Face and Airway Development Homeoblock with NTB/NOB System Certification Course'을 주제로 강연했으며, 정 원장은 강연을 통해 모든 치과 치료 시 좋은 치료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NTB/NOB 시스템을 선택이 아닌 필수로 사용해야 함을 강조했다. 

또한 그는 “벨퍼 박사의 Homeoblock 장치로 Airway를 리모델링하고 NTB/NOB 시스템으로 뇌를 훈련시켜 근육을 컨트롤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개념의 치료법을 제시했다. 

이날 정 원장의 강연을 듣기 위해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 등 각국에서 참석한 참가자들은 정 원장의 강연에 뜨거운 호응을 아끼지 않으며 NTB/NOB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쏟아냈다.

참가자들은 강연 후 “You open my eyes. Thank you so much"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으며 "새로운 치료법에 눈을 뜰 수 있었던 뜻깊은 강연”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 원장은 강연을 성료한 후 "강연에서 소개한 치료법을 잘 활용해 대만,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국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큰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 원장은 오는 11월 서울에서 열리는 'East와 West와의 만남' 강연에서 또한번 연자로 활약할 예정이며, NTB/NOB 시스템에 관한 미국 강연의 개최도 준비하고 있다.

박아현 기자  pah@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