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탈와이즈, 직원교육부터 감염관리까지!
상태바
덴탈와이즈, 직원교육부터 감염관리까지!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8.2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염관리 심화’ 접수 중

치과직원 교육과 시스템 컨설팅을 전담하는 ㈜덴탈와이즈(대표 박용규)가 다음달 7일과 8일 양일간 ‘제1기 덴탈와이즈 강사양성과정’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24일과 25일에 진행된 강연의 마무리로, △덴탈와이즈 비전 제시 △참여형 강의로 이끄는 교수법 △퍼스널브랜딩 구축하기 등을 강연한다.

덴탈와이즈는 2012년 개업 전문 업체로 설립해 2017년 교육 컨설팅 업체로 전환하고, 올해에는 ‘실질적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덴탈와이즈’를 슬로건으로 치과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직원 교육, 감염관리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달에는 인테리어, 치과재료, 감염관리 업체들과의 협업으로 치과에 필요한 토탈 솔루션을 구축했으며, ‘치과의 인테리어, 경영, 시스템 모두 사람이 우선이다’라는 경영 이념에 초점을 맞춰 ‘제1기 덴탈와이즈 강사과정’을 시작했다.

다음달에는 ‘닥터와 경영관리자를 위한 지속가능한 시스템 구축하기1&2’와 ‘제3차 서울 감염관리 심화과정’ 세미나로 찾아온다. 

다음달 21일과 28일에 열리는 ‘닥터와 경영관리자를 위한 지속가능한 시스템 구축하기1&2’는 김태순 이사와 감지영 교육총괄매니저가 연자로 나서, 개·폐원 변화 흐름 분석, 성공신화 치과분석, 지속가능한 시스템 구축하기, 내·외부 시스템 돌아보기, 시대변화에 맞는 예방시스템 구축하기 등을 가감 없이 전달한다. 

‘제3차 서울 감염관리 심화과정’은 다음달 22일과 29일 양일간 성수동 세미나실에서 총 4명의 연자가 강연에 나선다. △치과 내 감염관리 본질은 무엇인가? △감염관리가 환자와 술자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인 이유 △근거중심으로 알아보는 감염관리 개인방호 △우리 치과 맞춤형 감염관리 시스템 구축&성공사례 △공기기구 소독, 수관핸드피스장비 관리 △멸균일지 작성법 등을 통해 효율적인 감염관리 시스템 구축은 물론, 차별화된 치과시스템을 컨설팅한다.

한편 감염관리 심화과정은 서울에 이어 오는 10월 12일과 13일 부산 서면 세미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