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GAMEX 2019] 프로그램 및 이벤트
상태바
[GAMEX 2019] 프로그램 및 이벤트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08.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칠 수 없는 GAMEX 2019 이벤트

‘GAMEX 2019’는 ‘We are the best friends of GAMEX 2019’를 슬로건으로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참가자들을 맞이한다.회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친근한 학술대회를 목표로 학술 프로그램과 핸즈온은 물론, 회원들의 걱정을 덜어 줄 노무세션과 법정의무교육이 준비돼  있다. 기존 행사를 축소하고 절감된 비용으로 사전등록 경품추첨 등 회원에게 되돌려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01 테마별로 만나는 학술 프로그램

올해 GAMEX에서는 △문제 해결 △대가에게 듣는다 △최첨단 기술 소개 3가지 메인 테마를 중심으로 치주, 보철, 교정, 소아치과, 근관치료, 구강내과, 구강외과, 교합, 약물, 임플란트, 보험등 양일간 총 40여 개의 강연이 펼쳐진다. 

더욱 심플해진 핸즈온 세션에서는 디지털과 TMD, 보험을 주제로 강연이 준비된다. 특히 TMD는 2013년부터 턱관절장애 연수회를 개최해 온 경기지부의 노하우가 집약돼 진단 및 차팅 물리치료, 보톡스 등이 총망라될 전망이다. 디지털 핸즈온에서는 DSLR 활용법, 보험 핸즈온에서는 보험청구의 실전 노하우를 전달한다.

02 필수보수교육에 법정의무교육까지 한 번에

올해는 3년에 한 번 돌아오는 면허신고 기간이다. 특히 3년간 이수해야 하는 보수교육 24점 중 2점은 꼭 필수과목으로 이수해야 하는 것. 이런 개원가의 고민을 이번 GAMEX에서 해결하도록 하자. 매년 챙겨야하는 법정의무교육도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성희롱 예방, 개인정보 보호, 아동학대 신고의무, 장애인 인식개선 등이 준비된다. 또한 많은 회원들이어려움을겪는직원관리문제와관련해노무세션이 마련된다. 특히 노무사와 일대일로 상담 받고 상세한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상담 시간을 늘려 보다 깊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03 풍성한 치과기자재 알뜰 구매 찬스

많은 회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치과기자재전시회는 올해도 600부스 규모로 150여 개 업체가 C홀을 가득 채운다. 

특히 경기지부는 전시업체와 회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대회를 마련하기 위해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와 공동대회 개최를 위한 MOU를 맺고 이번‘GAMEX2019’에도일부부스가참여하는등협력 체계를 쌓아가고 있다.

올해도 참가들에게 전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등록 후 전송된 바코드를 현장에서 실물 상품권과 교환해 사용하는 찬스를 놓치지 말자. 

04 현장에서도 경품 대잔치

‘GAMEX 2019’에는 사전등록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하는 사전등록 경품추첨제가 역사상 처음으로 도입됐다. 사전등록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세 번 추첨이 진행됐으며, 스타벅스 기프티콘부터 호텔 숙박권까지 푸짐한 상품을 제공해 대회에 앞서 열기를 높였다.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좌절은 금물! 현장에서도 양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경품이 제공된다니 참가는 필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