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핫프로덕트] B&L 바이오테크 ‘Beta Mini’
상태바
[핫프로덕트] B&L 바이오테크 ‘Beta Mini’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8.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작고 가벼워진 무선 근관충전기

B&L 바이오테크(대표 이인환, 이하 비엔엘)의 무선 근관충전기 ‘B&L Beta Mini’가 고효율, 고안전성을 자랑하며 임상가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B&L Beta Mini’는 ‘B&L Beta’ 후속 모델로 편리성에 중점을 맞췄다. 보다 작아지고 가벼워져 손이 작은 시술자도 사용에 부담이 없을 뿐만 아니라 그립감이 좋아 임상가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무선으로 이동이 편리해 임상가가 원하는 각도에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니들은 360도 회전이 가능해 다양한 각도로 시술이 가능하며, 만곡이 심한 근관에 접근하기에 용이하다. 니들은 직경 20~25G(0.85~0.54mm)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B&L Beta’ 모델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B&L Beta Mini’는 기존 모델과 같은 성능으로 임상가와 환자의 안전성을 보장한다. 근관 Cleaning & Shaping 후, 근관 내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온도를 제어해 임상가가 원하는 온도(150~230℃)로 작동하기까지 단 2초가 소요된다. 빠르고 정밀한 온도 제어는 제품 과열에 대한 걱정까지 덜어준다.

또한 만약에 발생할지 모를 환자들의 화상을 방지하기 위해 특수 재질 실리콘 커버 및 보호캡 등이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된다.

아울러 ‘B&L Beta’보다 가열시간도 단축되며 충전이 편리한 것이 ‘B&L Beta Mini’의 장점.
비엔엘은 ‘B&L Beta Mini’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오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열리는 ‘GAMEX 2019’에서 단독 부스로 임상가들과 만난다. ‘B&L α²’와 ‘B&L Beta mini’ 등 자사 제품 구입 시 보상판매 및 소모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뷰] B&L 바이오테크 이태석 과장

“작은 손에 딱! ‘Beta Mini’”

“‘Mini’라는 이름처럼 더 작아지고 가벼워졌습니다. 기존 ‘B&L Beta’ 시리즈와 같은 성능으로, 크기와 무게를 줄여 손이 작은 임상가들의 편의를 높였습니다”

B&L 바이오테크 이태석 과장은 ‘B&L Beta Mini’의 가장 큰 특징으로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를 꼽았다. 

그는 “휴대폰이 점차 작아지고 가벼워졌듯 무선 근관충전기 ‘B&L Beta Mini’ 역시 크기와 무게를 줄인 것이 특징”이라며 “제품 사용 시 손이 작은 분들이 불편하다는 피드백을 받아 개선했다”고 전했다.

‘B&L Beta Mini’는 자사의 타 근관충전기처럼 정확하고 빠른 온도 제어와 특수 재질의 실리콘 커버로 안정성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근관충전 시 손목에 가해지는 힘이 적어 임상가의 피로를 덜어준다. 

비엔엘은 ‘B&L Beta Mini’ 출시 2주년을 맞아 ‘GAMEX 2019’에서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임상가들을 찾아간다. 그는 “기존에 사용하던 비엔엘 제품을 반납하면 그에 상응하는 보상 판매를 선보인다”며 많은 임상가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