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덴티움 ‘rainbow™ Chair’
상태바
[왓츠뉴] 덴티움 ‘rainbow™ Chair’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7.2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료 편의성 대폭 향상

㈜덴티움이 진료 편의성을 업그레이드 시킨 유니트체어 ‘rainbow™ Chair’를 출시했다.

‘rainbow™ Chair’는 Over Arm type과 Cart type으로 구성된 ‘일반형’과 수술실, 예진실, 스케일링실 등 특수 목적에 최적화된 ‘rainbow™ Chair-S’로 구분된다.

‘rainbow™ Chair’의 Full Color Touch LCD는 체어 작동 상태 및 기구류 작동 등 총괄시스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뿐 아니라 물이 묻거나 보호 커버를 장착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이고 쉬운 GUI를 적용해 조작이 용이하고 상황에 따라 필요한 기능만 팝업시켜 조작할 수 있다.

구강 내를 비추는 라이트는 3단계 색온도 조절(4000K, 4500K, 5000K)로 진료에 더 적합하고 편안한 색상을 찾는 데 도움을 주고, 넓은 초점 패턴으로 안정된 강도와 품질의 빛을 전달한다.

아울러 타구대가 가글 버튼 동작 시 자동으로 회전돼 환자의 편의를 높이고, Assist Table의 슬라이딩 기능으로 진료보조 스탭의 공간 확보는 물론, 1인 진료 시 환자 머리 근처에 놓을 수 있어 편리하다. 

Foot Control은 진료 방식에 따라 Function type과 Disc type 중 적합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Function type은 핸드피스 rpm의 정밀한 조절이 가능하고, 체어 이동 버튼을 적용할 수 있으며, Disc type은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오동작 가능성을 감소시켜 기구 구동의 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