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보스덴탈코리아, 특가로 만나는 ‘TTL 루페’
상태바
보스덴탈코리아, 특가로 만나는 ‘TTL 루페’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7.1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이벤트

보스덴탈코리아(대표 서동효)가 써지뷰 무선 LED 헤드라이트인 ‘이지라이트(Ez-Light)’ 출시 기념으로 써지뷰 TTL 루페와 헤드라이트를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써지뷰 ‘이지라이트(Ez-Light)’는 모든 형태의 루페, 안경에 장착 가능한 클립형의 초경량 무선 헤드라이트로, 배터리를 따로 휴대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밝고 선명한 광원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 그리고 4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써지뷰 TTL 루페는 미세한 구강부위 판별이 가능한 초경량의 개인맞춤형 루페로, 최상의 Optical lens와 다중 반사방지 코팅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하며 현미경 경통의 무게가 19g밖에 되지 않아 장시간 진료에도 가볍고 편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동공거리 및 자세에 맞게 개인맞춤형(Customize)으로 제작되며 넓은 시야와 작업거리 덕분에 진료 자세 교정 및 척추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시력보정이 필요한 사용자의 경우에는 사용자의 시력에 맞게 도수렌즈를 삽입해 시력을 보정할 수 있으며, 무선 LED 헤드라이트인 써지뷰 이지라이트(Ez-Light)를 손쉽게 장착이 가능해 더욱 밝고 선명한 진료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