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무선집진기’ 주목
상태바
덴티스, ‘무선집진기’ 주목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7.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디서나 강력한 집진효과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출시한 ‘무선집진기’가 작은 크기에 강력한 흡인력으로 전 세계 치과의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선집진기’는 기공실이나 큰 공간이 필요했던 기존 유선집진기와 달리 콤팩트한 크기로 작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작은 크기에도 강력한 흡인력과 적은 소음으로 치과나 기공소 어떤 공간에나 자유롭게 설치해 강력한 집진효과를 확인 가능하다.

‘무선집진기’는 PM2.5 필터를 탑재해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필터링하고 간편하게 교체 및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적외선감지(IR) 센서를 적용해 불필요한 터치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교차감염까지 완벽하게 차단한다.

‘무선집진기’의 마그넷(Mag-net) 타입 파이프(Flex Pipe)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정식 론칭 전 SIDEX에서 사전예약만 300대를 넘겼던 ‘무선집진기’는 프리론칭 후 1달여 만에 추가예약 포함 700대를 넘기는 기염을 토하며 출고 대기표가 줄을 잇고 있다”며 “많은 개원가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생산라인을 풀가동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또한 “제품 홍보영상을 온라인에 업로드한 후 2일 만에 조회수 2만 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글로벌 시장의 관심을 확인했다”며 “앞으로 ‘무선집진기’ 외에도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