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관절장애교육연구회, 김욱 원장 초청 서울 앙코르 세미나
상태바
턱관절장애교육연구회, 김욱 원장 초청 서울 앙코르 세미나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7.1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년 턱관절 임상 노하우 공유

턱관절장애교육연구회에서 주최하는 ‘김욱 원장 초청 턱관절장애, 이갈이, 수면무호흡증, 임상완전정복을 위한 2019 제4회 턱관절 One-Day 세미나’가 오는 28일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지하1층 제2강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이전 사전등록 마감으로 참석하지 못한 많은 치과의사들의 요청으로 마련된 앙코르 강연이다. 연자로 나서는 김욱(의정부TMD치과) 원장은 24년차 구강내과 전문의로서 쌓아온 턱관절 진단 및 치료, 보험청구에 대한 핵심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은 △턱관절장애의 진단 △턱관절장애의 치료 △교합안정장치요법 △보험청구 △보톡스 주사요법 △수면무호흡증의 진단 및 진료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표준화된 측두하악분석검사지, 별도서식 TMJ CBCT 판독소견서, 심평원 측두하악관절자극요법 인증기관 교육이수증 등 풍부한 자료가 수록된 강의록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한편 턱관절장애교육연구회는 지난달 30일 경북대치과병원에서 제3회 앙코르 세미나를 개최해 아침부터 개원의, 봉직의, 공보의 등 100여 명의 대구, 경북지역 치과의사들로 강연장을 빈틈없이 채우면서 턱관절 강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또한 하반기에는 후속 세미나로 서울지역 Advance 실습 코스와 부산제주 등 전국투어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