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덴티스, ALL PLUS 세미나 코스 성료
상태바
덴티스, ALL PLUS 세미나 코스 성료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7.1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합병증 완전 정복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3일과 14일 서울본부 세미나실에서 개최한 전인성(서울H치과) 원장의 COMPLICATION 코스를 끝으로 올 상반기를 수놓은 ‘ALL PLUS 세미나’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ALL PLUS 세미나’의 대미를 장식한 COMPLICATION 코스는 전인성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합병증에 대한 치료전략의 모든 것’을 주제로 20여 년 간의 임상증례를 통해 실전 노하우를 전수했다. 

전 원장은 장기 임상경험에 근거한 수술에서부터 보철 이후 환자 관리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으로 일목요연하게 강의했다. 환자의 증상을 통한 진단, 예방, 임상 처치 등 그간 자신의 임상 노하우를 담아내 합병증 앞에서 길을 잃은 후배 임상가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했다. 

가장 빠른 조기마감 기록을 세우며 대기자가 줄을 이을 만큼 관심이 뜨거웠던 이번 코스에서 참가자들은 전 원장의 열의에 찬 강연과 유용한 임상팁에 대해 높은 만족을 표하며, 추가 강의를 요청하기도 했다.

덴티스는 올해 3월 임상 초심자를 위한 입문코스의 ‘ALL IN ONE’을 시작으로 중급 및 심화레벨의 ‘ALL PLUS GBR&SINUS,  PROSTHODONTICS, COMPLICATION’ 코스를 진행했다. 

김재윤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 장원건(마일스톤즈치과) 원장, 김현동(서울스마트치과) 원장, 전인성 원장으로 구성된 화려한 연자 라인업으로 주목받았다. 임플란트 수술 파트 전반에 걸친 강의와 핸즈온 실습으로 구성된 실전형 임상 세미나 프로그램으로 총 120여 명의 수강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역대 최단 등록마감과 최고 만족도 평가를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덴티스는 이 여세를 몰아 다가오는 9월 2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월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임플란트와 디지털을 아우르는 임상 솔루션을 다루는 ‘TALK&LIVE SHOW’ 콘셉트로 진행된다. 최신 제품 솔루션과 그동안 쌓아온 임상력을 총망라해 10인의 저명한 연자들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