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네오바이오텍, Neo Brush 시리즈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Neo Brush 시리즈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7.1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주위염 해결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의 처치를 돕는 Brush 시리즈로 임플란트 주위염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네오는 지난 2012년 ‘i- Brush’ 출시를 시작으로 임플란트 주위염 해결에 꾸준한 관심을 기울이며 ‘R-Brush’, ‘i-Brush2’에 이어 ‘T-Brush’까지 선보였다.

출시된 제품 모두 임플란트 주변의 염증을 직접 제거해 오염된 임플란트 표면을 Rough Surface로 만들어 GBR시술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i-Brush’와 ‘i-Brush2’는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부위를 절개하지 않고도 염증을 완벽히 제거할 수 있는 제품으로, Bone Loss의 진행을 막고 GBR 후 새로운 뼈가 자리를 잡도록 도와준다.

‘R-Brush’는 빠른 속도로 임플란트 표면의 염증을 제거할 수 있다. Round 형태의 Brush가 임플란트 표면을 감싸면서 회전하기 때문에 ‘i-Brush’ 제품보다 약 10배 정도 빠르게 염증을 제거한다. 

‘i-Brush’와 ‘R-Brush’의 사용횟수가 1회용이라면 ‘T-Brush’는 최대 10회까지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부담도 덜어준다. ‘T-Brush’는 Tip의 구조가 알파벳‘T’ 형태이고, 소재도 순수 티타늄이기 때문에 세척과 멸균이 용이하며 ‘T’자 형태로 양쪽 면으로 염증을 제거할 수 있으며 빠른 염증제거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