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What's up?]KaVo그룹, Aribex사 M&A 이미징 라인업 구축
상태바
[What's up?]KaVo그룹, Aribex사 M&A 이미징 라인업 구축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2.12.1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REM, Utah, USA, & BIBERACH AN DER RISS, Germany: 미국-독일계 기업 KaVo Dental Group은 최근 NOMAD 포터블 인트라오랄 엑스레이 제조사인 Aribex사를 인수했다.
 

이번 인수로 KaVo는 기존 i-CAT, Gendex, Instrumentarium과 SOREDEX로 구성된 치과용 이미징 솔루션의 포트폴리오 전략을 더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KaVo Dental Group은 2004년에 뉴욕에 본부를 둔 수백억 달러 규모의 산업재벌인 Denaher Corporation에 편입된 바 있다.
 

 Kavo 측의 발표에 따르면, Aribex 병합은 오래전부터 추진되어 왔으며, 실제 유저나 대리점들에게는 아무런 영향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NOMAD는 미국내에서 약 $7,600에 판매되고 있으며, 본사는 유타주 Orem에 계속 두게 된다. 이번 인수에 대한 자세한 금액은 알려지지 않았다.
 

NOMAD는 Henry Schein(KaVo의 레이저 우식감지기인 DIAGNOdent도 판매 중)이 판매해왔다.

Aribex사는 2005년 출시 이래 10000대의 포터블 장비를 판매해 왔다고 밝혔다. 현재 스탠다드와 PRO버전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PRO버전의 경우 컬러 LED 스크린으로 유저 인터페이스를 강화했다. 휴대용 장비를 제조하는 Aribex사는 치과용 외에도 군 작전용 및 애완동물 치료용 기기도 제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