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오스템, ‘Implant Advanced Surgery Master Course’
상태바
오스템, ‘Implant Advanced Surgery Master Course’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7.0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시술 ‘자신감’ UP총 9회차 코스 … 임상 궁금증 말끔히 해소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27일 서울 가산동 소재 AIC 연수센터에서 ‘Implant Advanced Surgery Master Course’를 개강할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1월 23일까지 총 9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코스는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상 노하우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김홍석(삼성리더스치과) 원장과 윤제현(정성치과) 원장, 허영민(삼성플란트치과) 원장이 패컬티를 맡아 디렉터인 이대희 원장을 돕는다.

이번 코스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와 Sinus Surgery 등 임플란트 시술에 꼭 필요한 주제들로 구성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전망이다.

또한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수강생들이 임플란트 시술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맞춤형 실습도 진행된다. 

오스템의 Surgical Compli-cations 세미나의 경우에는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접할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 인기있는 세미나 중 하나이기에 이번 마스터코스 역시 시작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이번 코스에서도 오스템이 자체적으로 개발, 제작한 실습모델 및 KIT를 이용한 핸즈온이 진행된다. 환자에게 보다 편하고 정확한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노하우를 쏟을 계획이라고.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이대희 원장의 수술 마스터 코스를 통해 이론뿐 아니라 실제 임상에서 필요로 하는 노하우를 중심으로 평소 임상에서 궁금증을 갖고 있던 부분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