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 ‘ALL PLUS COMPLICAITION’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ALL PLUS COMPLICAITION’ 세미나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6.2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합병증 완전 정복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다음달 13~14일 서울본부 세미나실에서 임플란트 합병증에 대한 스트레스를 날려줄 ‘ALL PLUS COMPLICATION’ 세미나를 개최한다.

덴티스는 임플란트의 모든 고민과 걱정을 날리고 임상 역량을 끌어올려줄 ‘ALL PLUS’ 세미나 코스를 진행하고 있다. 레벨별, 부문별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들을 수 있도록 릴레이 코스로 기획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자들을 대거 포진시켰다.

이번 세미나는 합병증을 걱정하는 임상가들을 위한 어드밴스 코스로 전인성(서울H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전 원장은 △Understanding of complication pathways △Intra-operative complication △Post-operative complication △Post-prosthetic complication 등의 커리큘럼으로 임플란트 합병증 발생경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임플란트 수술 단계별 합병증의 종류와 치료전략 등을 다양한 임상 케이스로 설명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 합병증의 원인부터 치료까지 종합 정리하는 시간으로 임플란트 마스터 전인성 원장의 특급 노하우가 공개된다”며 임상가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