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 ‘MJTV 구독자 2000명 돌파’ 기념 세미나
상태바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 ‘MJTV 구독자 2000명 돌파’ 기념 세미나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6.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까지 사전등록 혜택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이 운영하는 임상치과위생사를 위한 유튜브 채널 MJTV가 오픈 후 구독자 2000명 돌파를 앞두고 가파른 속도로 활동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브레인스펙은 유튜브 채널 MJTV 구독자 2000명 돌파 기념으로 ‘치과임상 페스티벌’을 내달 21일 오후 1시부터 서울대치과병원 지하1층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그동안 MJTV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스탭, 팀장, 실장, 원장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치과임상 페스티벌은 선착순 150명을 등록받고 있으며, 브레인스펙 대표강사가 총출동해 치과임상은 물론, 직장생활 안내까지 강연할 예정이다.

첫 번째 강연은 김민정 대표가 MJTV 구독자를 위한 치과임상 Q&A 강연을 진행하며, 강연 후에는 이론에서 소개한 실습도 이뤄질 예정이다.

이어 최규영 강사는 구내촬영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하는 방법을, 변지은 강사는 매일 사용하는 치과재료의 사용방법과 관리법을 강연한다.

온은주 강사는 ‘후배님, 너도 치과에서 어벤져스가 될 수 있어’를 주제로 임상치과위생사를 위한 치과에서의 직장생활 노하우를 소개하고, 김보경 강사는 ‘치과영어 바디랭귀지를 넘어 대화로 해보세요’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