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25 화 10:19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임플란트/보철 모바일
오스템, 15일부터 ‘Master Course Surgery’ 파트김경원 교육원장 연자로 나서 실습 위주의 ‘수술 활용’ 강의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강남 오스템 AIC 연수센터에서 오는 15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8회에 걸려 ‘Master Course Surgery’ 파트를 진행한다.

이번 코스는 김경원(오스템 교육연구원) 교육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내실 있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서제덕(난곡서울미소치과) 원장, 최희원(우리치과) 원장, 이호(보라매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교수가 패컬티로 참여해 코스 진행을 돕는다.

이번 코스에서 김 교육원장은 ‘Sinus surgery’뿐 아니라 ‘Soft & Hard Tissue, Surgical complication & Management’ 등의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각 강의에서는 단순히 이론만 전달하는 것이 아닌 실습 위주 강의로 진행해 참가자들의 임상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김 교육원장은 “연수생들이 임플란트 수술 시 활용 가능한 임상 노하우를 모두 전수할 계획”이라며 “특히 직접 수술할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하면서 고난이도 케이스 수술까지 진행하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코스에서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주제로 한 강의도 진행된다. 오스템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OneGuide’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이뤄질 예정이라고.

오스템 관계자는 “마스터코스 서저리 파트의 이론과 실습 과정을 통해 연수생들의 지식과술기 능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준비했다”면서 “디렉터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구명희 기자  nine@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